다른지점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
|
|
먼저 필요한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결제하실때 해당지점계좌이체 선택후 주문완료해주시면 각 지점으로 주문서가 들어갑니다.
|
도면을 보내면 물량산출 및 자재견적을 내주나요?
|
|
도면만으로는 정확한 물량 산출이 어려우니 이점 양해해주시고 고객님이 필요하신 물량을 직접 산출하거나, 시공을 담당하시는 분이 자재를 산출한 후에 당사로 견적을 의뢰해 주십시오. 물량산출이 어려운 경우 전화 상담 후 예약 방문해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. |
직접 시공도 해주시나요?
|
|
저희 건우는 현재 자체 시공팀을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.
다만, 협력시공업체를 통해 연결시켜드리고 있으며, 소개를 원하시면 시공면적,지역, 일정 등을 확인하여 소개시켜 드리고 있습니다. |
협력시공업체 등록을 하고 싶습니다
|
|
협력시공업체에 등록되어 노출되기 위해선 별도로 신청을 해주셔야합니다.
관리자가 신청 내역서를 확인 후 등록여부를 판단하여 노출됩니다. |
견적서는 어떻게 받아볼 수 있나요?
|
|
견적을 원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시면 장바구니에 담겨진 상품을 직접 견적서로 인쇄가 가능합니다.
|
건우하우징랜드(주) 온라인사이트 저작권 관련 안내
|
|
저희 쇼핑몰에 노출되는 상품정보 등의 모든 이미지와 내용은 건우의 소중한 자산입니다. 고객님께서 개인적이 아닌 상업적인 목적으로 활용할 경우 법적 책임을 물을 수도 있습니다. 사용을 원하시면 꼭 동의를 구하여주시기 바랍니다. |
카달로그 및 단가표를 받아보고 싶습니다.
|
|
카달로그는 쇼핑몰 및 전화로 신청하시면 각 담당자가 확인 후 발송하여 드립니다.(배송료 착불) 단가표는 별도 구비되어 있지 않으므로, 쇼핑몰의 노출된 단가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|
매장구입 후 쇼핑몰 적립이 가능한가요?
|
|
쇼핑몰 회원의 적립은 쇼핑몰로 주문을 직접 넣어주셔야만 가능합니다.
쇼핑몰 주문 결재 후 결재금액의 변동으로 인한 적립금액은 관리자와 고객과의 확인절차를 통해 관리자가 직접 수정합니다. |
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?
|
|
회원가입을 하시면 5,000점을 무료로 적립해드리며 10,000점 이상이 되어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(1점 = 1원과 동일)
회원가입 후 상품결재 금액의 일정한 %를 적립하여 드리고 있습니다(회원별 적용) |
쇼핑몰과 매장의 판매가격은 동일한가요?
|
|
현재 쇼핑몰과 각 매장은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.
다만, 각 매장별 상품의 재고수량이 상이하므로 구매하고자 하는 매장에 재고를 꼭 확인하시길 권해드립니다. |
쇼핑몰 결재 후 원하는 지점에서 출고할 수 있나요?
|
|
쇼핑몰 주문은 김해점에서만 출고가 가능합니다. 김해점 외의 지점에서 출고를 원하시면 해당 지점으로 주문 및 결재를 하셔야 합니다. |
결재방법 안내
|
|
현재 저희 쇼핑몰은 무통장입금, 신용카드, 실시간계좌이체 3가지 방법으로 결재하실 수 있습니다.(쇼핑몰에 주문을 넣으시고 김해점에 직접 방문하여 카드 및 현금결재도 가능합니다) |
운반비(화물,택배비...)는 어떻게 되나요?
|
|
모든 운반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운영되며, 전문 화물업체를 통해 운반됩니다.
전문 화물업체의 지역별 운반비를 기준으로 금액이 책정되며, 정기화물 및 화물택배의 경우도 전문 화물업체의 자체 규정에 따라 운반비가 책정됩니다.
단, 주문 상품의 수량, 지역 등 별도로 문의주시면 예상운반비용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. |
세금계산서는 어떻게 수령할 수 있나요?
|
|
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시면 주문 시 세금계산서 발행을 선택하시고 사업자등록정보를 입력하여 주문하시면 됩니다. 전자세금계산서로 발행되며 가입하신 E-mail주소로 발송됩니다. |
세금계산서를 받지 않으면 부가세를 빼 주나요?
|
|
저희 회사는 부가세를 빼 줌으로써 매출누락을 통한 탈세를 하거나, 매출 전환을 통한 허위계산서 발행을 결코 하지 않습니다. |